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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지향적 조직

1989년 설립 이래 스테리싸이클은 의료폐기물을 처리하는
작은 신생기업에서 전문 폐기물 처리, 규정 준수, 정보 보호,
브랜드 보호, 고객 관리 솔루션 등 점차 더 복잡하고 엄격한
규제를 받는 다양한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맞춤형 서비스

스테리싸이클코리아는 개별 고객에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서비스와 더불어 고객별 다양한 니즈에
따른 프로페셔널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사의 모든 사업에 대해 폭넓은 교육을 받은
전 구성원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스테리싸이클코리아는 고객 서비스에 자부심을 갖고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들은 ‘Customer First’
교육 코스를 이수하도록 되어 있으며
고객 전부가 언제나 일정한 수준의 서비스 및
전문적 지원과 조언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핵심 가치

  • Integrity - 항상 정직하고 열린 태도를 유지합니다.
    결정을 내릴 때에도 항상 올바른 답을 선택합니다.
  • Accountability - 주인의식을 가지고 행동하며 해결책에
    집중합니다. 약속을 실행에 옮깁니다.
  • One Team, One Goal - 모든 직원들이 하나의 팀으로
    공동의 목표를 향해 협력하며 성공과 실패를 함께 공유해
    개선을 위해 노력합니다.

  • 지속적 발전 -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최소의 자원을 활용해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 즐거운 업무 - 임직원들 간의 신뢰를 기반으로 참여도와
    충성도를 증진시키는 문화를 추구합니다.
  • 고객 우선 - 고객에게 의미 있는 가치,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업무 행동 및 윤리 강령

스테리싸이클의 모든 팀원들과 관련된 외부 이해관계자까지어느 국가에서 근무를 하던지
상관없이해당 부패방지 관련 법령과 규정을 준수해야하며또한 스테리싸이클의 정책과 규정
업무 행동 윤리 강령을 준수하여 사업을 영위해야 합니다팀구성원들은 강령정책절차
법규 규정의 위반으로 의심되는 사례와 비윤리적 행위를 성실하게 보고할 의무가 있습니다.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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